전기

Gramophone, June 2015

Gramophone, June 2015

That Goh is phenomenally gifted is undeniable…

Dr Chang Tou Liang, Straits Times, April 2015

Dr Chang Tou Liang, Straits Times, April 2015

The mind boggles at what Goh will come up with at 18.

ARTAMAG’ Feb 2015

ARTAMAG’ Feb 2015

An artist to watch out for,…

Klassik Heute Dec 2014

Klassik Heute Dec 2014

8/10

브렌던 (Brendan Goh)

2014 10, 15살의 어린 나이에 브렌던 고는 ARS 라벨하에 청춘의 순간들이라는 자신의 프로 CD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세계 비평가들의 절찬을 받았으며 젊은 첼리스트는 세계음악무대에 우뚝 서게 되였습니다.

브랜던은 자기의 스승들인 리웨이 교수 (Liwei Qin: 용슈토음악원 첼로연구부장), 프란츠 바르톨로메이 교수 (Franz Bartolomey: 필하모니 관현악단 솔로 수석 첼리스트), 마티아스 바르톨로메이 선생과 릴리아-슐츠 바이로바 교수 (Lilia schlutz Bayrova: 비엔나음악예술대학교) 들로부터 촉망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발터 데스팔즈 (Valter Dešpalj), 라인하르트 라츠코 (Reinhard Latzko), 아르토 노라스 (Arto Noras), 프란스 헬머슨 (Frans Helmerson), 이반 모니게티 (Ivan Monighetti), 미클로스 페레니 (Miklós Perényi) 전설적인 첼리스트들로부터 많은 마스터클래스참석요청을 받았습니다.

브렌던은 그가 12살때인 2011년에 카메라타 싱가포르(Camerata Singapore) 함께 하이든 첼로 협주곡 C 장조(Haydn Cello Concerto in C) 전곡 연주하여 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솔로 CD 녹음하였는데 그것은 자선을 목적으로 1천매 이상이 판매되었고 싱가포르의 비즈니스 타임즈 신진예술가기금 (Business Times Budding Artist Funds of Singapore)” 기부되었습니다. 다음 해에 그는리히텐슈타인 국제 아카데미 (Internationale Musikakademie of Liechtenstein)” 축제행사인 음악과 청춘공연을 위해 초대되었습니다.

2013 브랜던은 음악가로서의 길을 걸을지는 아직 미정이었지만 하인리히 쉬프 (Heinrich Schiff), 스티븐 이설리스 (Steven Isserlis), 프란츠 바르톨로메이 (Franz Bartolomey), 로버트 네이지(Robert Nagy) 격려 속에 싱가포르에 있는 래플스 인스티투션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자신의 학업과 음악공부를 계속하기 위해 빈으로 갔습니다.

빈에 브렌던은 빈의 아마데우스 음악국제학교에서 공부를 계속하면서 (오스트리아), 뮌헨 (독일), 사이타마 (일본) 포함한 여러 곳들에서 솔로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아마데우스 음악아카데미, “유리 레비치와 함께 하는 금요일 콘서트 시리즈, 조르주 치프라 재단의 후원으로 많은 솔로 독주회를 열었습니다.

빈에서는 브렌던을 애정을 담아 Der junge Cellist aus Singapur (싱가포르에서 젊은 첼리스트)”라고 부르고 있습니다리고 오디션에서의 그의 훌륭한 연주를 위해 대학교 측은 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의 학위과정을 시작하도록 장학금 전액을 면제시켰습니다.

브랜던은 2016년 “유리 레비치와 함께 하는 금요일 밤” 콘서트 시리즈의 전속 신인예술가로 임명되었습니다.

2016년 1월 9일 브랜던은 베를린 필 하모닉 홀의 실내음악당에서 베를린 카메라타 실내관현악단과 함께 화려한 데뷔를 하였다. Brendan은 또한 국제 경쟁 "Young Virtusoso"의 수상자이자 수상자이기도합니다.

브랜던의 음악여행은 그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Brendan Goh”에서 있습니다.